‘패션기업 이랜드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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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랜드는 그렇게 돈 벌었다…중국 '중저속 성장' 시대 키워드
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가 지난 13~18일 중국 하이난성에서 열린 ‘중국 국제 소비재박람회’에서 한국관을 운영하며 한국 프리미엄 소비재의 우수성을 알렸다. 사진 KOTR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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버리긴 왜 버려? 못난이 푸드의 반전…강남 상권마저 흔든다 [비크닉]
■ b.트렌드 「 아무 의미 없어 보이는 일들도 반복되면 의미가 생깁니다. 일시적 유행에서 지속하는 트렌드가 되는 과정이죠. 트렌드는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욕망과 가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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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라이프 트렌드&] 높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의 ‘패션 가심비’를 잡다
론칭 4개월 만에 의류 10만 장 완판 베이직 10종 아이템, 30종으로 확대 1만9900원 청바지 등 인기몰이 NC베이직, 고물가 시대 속 고품질 기본 의류를 3분의 1 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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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나 후원하지마” 굴욕의 신발, 요즘 한국서 3배 비싸진 사연 유료 전용
축구강국 아르헨티나에선 나이키보다 이 브랜드가 더 인기입니다. 2020년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난 축구 전설, 디에고 마라도나가 이 브랜드의 축구화를 신고 그라운드를 누볐기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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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라이프 트렌드&] 뮤지컬 관련 희귀 소장품 볼 수 있는 ‘라라의 ’ 오픈
이랜드뮤지엄, 대구 이월드 83타워에서 6월 30일까지 특별 전시 ‘도로시’ 드레스, 국내 최초로 공개 ‘오페라의 유령’ 팬텀의 펜·노트도 무지개·계단·구름 포토존 등 마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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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시선집중] 동반성장 집중, 협력사 지원 등 ‘ESG 경영’으로 대통령 표창 수상
이랜드그룹 3년째 ‘대리점 동행기업’ 선정 협력사 R&D과제 52건 지원 ‘천사박스’ 총 7000명에 전달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(오른쪽)가 지난달 29일 열린